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파주시, 민선8기 2주년 성과보고회 개최김경일 파주시장“민선8기 후반기도 시민이 만족하는 파주 만들어가길 당부”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4.06.20 09:17
  • 댓글 0
   
▲ 파주시, 민선8기 2주년 성과보고회 개최
[중부뉴스통신] 파주시는 19일 김경일 파주시장과 실·국·과장 등 간부공무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파주시 민선8기 2주년 성과’를 공유하는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총 100여 건에 달하는 분야별 주요 성과를 총괄적으로 돌아보고 보완점 및 향후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특히 전반기 주요성과로는 △파주페이 전국최대 규모 발행 △이동시장실 운영 확대 △전국최초 고엽제 민간인 피해자 지원 △2024 경기도체육대회 성공개최 △서해선 파주연장 및 파프리카 운행 △경제자유구역, 평화경제특구 추진 △민원257제도 통한 인허가 처리속도 향상 △달빛어린이병원 운영 △로컬푸드 복합센터 추진 △민관군 협력 유해식물 제거 △운정호수, 소리천, 문산천 여가공간 확대 등을 꼽았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민선8기 전반기 동안 열정을 다해준 직원 여러분 덕분에 차곡차곡 성과가 생겨났다”며 “민선8기 후반기도 소통과 협업을 통해 시민이 만족하고 시민이 뿌듯한 파주를 만드는 데 모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시는 오는 27일 개최되는 ‘파주시 2024 시민 대토론회’를 통해 시민이 바라는 후반기 파주시 발전 방안을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7월 중 ‘민선8기 후반기 계획’에 대한 간부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