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충북
제15회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축제 기념 ‘가요제 및 청소년 페스티벌’ 개최다음달 17일까지 CJB청주방송 홈페이지 통해 접수
  •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4.06.24 08:18
  • 댓글 0
   
▲ 옥천군청사전경(사진=옥천군)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옥천군은 ‘제15회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축제’를 기념해 펼쳐지는 ‘제15회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가요제’와 ‘제3회 향수옥천 청소년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

군은 지역의 대표 농특산물인 포도와 복숭아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매년 전국 규모의 가요제와 전국 청소년 대상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

‘가요제’는 19세 이상, ‘청소년 페스티벌’은 9세 이상 24세 이하의 청소년이면 누구나 다음달 17일 오후 6시까지 CJB 청주방송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각 행사의 본선 진출 10팀을 가리기 위해 다음달 20일 옥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예심이 진행되며 청소년 페스티벌 본선은 8월 3일 가요제는 8월 4일에 옥천군 관성회관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다.

가요제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상패, 가수 인증서가 주어진다.

또한 금상 300만원, 은상 200만원, 동상과 인기상은 각 100만원의 상금과 상패 등이 시상된다.

청소년 페스티벌 대상 수상자 상금 200만원, 우수상 수상자 상금 100만원, 인기상 수상자 상금 60만원과 상패가 시상된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옥천군 포도 복숭아의 달콤함과 함께 하는 가요제에 해를 거듭할수록 전국의 내로라하는 실력자들이 참가해 실력을 겨루고 있다”며 “청소년 페스티벌에도 많이 참여해 젊은이들이 꿈과 열정을 맘껏 발산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포도·복숭아의 달달한 향과 깊은 맛으로 전국 대표 여름 과일 축제인 제15회 향수옥천 포도·복숭아 축제는 8월 2~4일 옥천 공설운동장 일원에서 열린다.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