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북
제42회 대통령기 전국 남·여 양궁대회 개막전국체전 고등부 경북 3차 선발전 병행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4.06.25 09:05
  • 댓글 0
   
▲ 제42회 대통령기 전국 남·여 양궁대회 개막
[중부뉴스통신] 제42회 대통령기 전국 남·여 양궁대회가 24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29일까지 6일간 예천진호국제양궁장에서 개최된다.

24일 개막식에는 김학동 예천군수, 최병욱 예천군의회 의장 등 관내 기관단체장들과 대한양궁협회 한규형 부회장을 비롯한 선수와 임원 등 5백여명이 참석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대회를 맞아 예천을 찾아 준 선수와 지도자들을 환영한다”며 “한국 양궁의 밝은 미래를 위해 불굴의 도전 정신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며 선수들을 격려했다.

대한양궁협회 한규형 부회장은 “선수 여러분들은 한국 양궁을 끌어간다는 자부심으로 성실히 경기에 임해 주시기를 바란다”며 정의선 회장의 대회사를 대독했다.

대한양궁협회 주최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고등부·대학부·일반부 700명의 선수가 참가해 경쟁을 펼치게 된다.

리커브 경기는 개인전, 단체전, 혼성단체전, 거리별 경기가 치러지며 컴파운드 경기는 개인전, 단체전, 혼성단체전, 거리별 50m의 기록을 합산해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경북 도내 고등부는 전국체전 3차 선발전을 병행한다.

특히 대회 마지막 날인 29일은 종목별 결승 경기가 TV를 통해 중계 방송될 예정이다.

예천군에서는 경기장 시설물과 주변을 정비하고 대회 기간 중 불편함이 없도록 인근 숙박업소, 음식점, 휴게시설 등에 대한 친절 및 청결 교육을 강화하는 등 손님맞이에 만반의 준비를 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