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서울
전병주 의원, 광진구 지역투자사업 추경예산 76억원 확보전병주 의원, 광진노인복지관 시설관리 등 구민 생활밀접 예산 포함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24.07.10 10:02
  • 댓글 0
   
▲ 전병주 의원, 광진구 지역투자사업 추경예산 76억원 확보
[중부뉴스통신] 서울시의회 전병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은 지난달 25일 제324회 정례회 본회의에서 의결한 ‘서울시 2024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에 광진구 지역투자사업 예산 76억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전병주 의원은 “안전하고 쾌적한 광진구를 위해 사회복지, 공원, 도시안전 등 다양한 분야의 추경예산 76억원을 확보했다”며 “구민의 생활과 밀접한 예산이 확보되어 더욱 의미있게 느껴진다”고 언급했다.

광진구 지역투자예산 중 가장 많은 예산이 편성된 분야는 도시안전 분야로 45억원이다.

이어 공원환경 분야 18억원, 도로교통 분야 6억, 사회복지 분야 5억, 문화관광 분야 5천만원이다.

전병주 의원이 확보한 예산 중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광진노인복지관 시설관리 및 확충으로 복지관 노후 차량 교체 △중곡역 출입구 캐노피 설치로 보행 편의 확보 △중광초, 건대부속중학교 가공배전선 지중화로 도시미관 개선 △중곡동 일대 하수관로 정비사업 등이다.

끝으로 전병주 의원은 “추경예산 확보가 살기 좋은 광진이 되는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말씀에 귀 기울여 관련 예산을 확보하고 정책화하는데 힘쓰겠다”고 이야기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