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2018평창동계올림픽
평창올림픽 ‘황금연휴 이벤트’ 진행10월9일 까지.. 성화봉 릴레이·올림픽 퀴즈대회·보물찾기 등 다채롭게 진행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17.10.05 07:26
  • 댓글 0
   
▲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는 명절기간 온 가족이 동계스포츠 종목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30일 “민족 대명절인 추석 연휴를 맞아 강원도 강릉 녹색도시체험센터에 마련된 평창올림픽 홍보체험관에서 명절기간 온 가족이 동계스포츠 종목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연휴가 시작되는 9월 30일부터 10월 9일 전 기간 동안 올림픽 OX퀴즈대회와 미니 성화봉송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미니 성황봉송은 실제 평창 성화봉을 들고 일일 스페셜 주자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5일부터 9일까지는 ‘숨겨진 메달을 찾아라!’ 보물찾기와 올림픽 감동실화를 담은 영화 5편을 상영하는 ‘올림픽 무비나잇’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마스코트 인형과 가방걸이, 평창올림픽 기념 성화디자인 한정판 코카콜라, 대회 포스터, 마우스패드, 기념스티커 등 총 2만점의 풍성한 기념품을 이벤트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강릉을 찾은 온가족이 이번 황금연휴 이벤트를 통해 보다 넉넉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