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세종
세종시교육청, 전국체육대회 선수단 참가오는 20일부터 7일 동안 육상 등 10개 종목 출전
  • [충북·세종=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17.10.12 15:30
  • 댓글 0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은 오는 20일(금)부터 26일(목)까지 1주일간 충청북도일원에서 개최되는 「제98회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한다고 12일(목) 밝혔다.

세종시교육청 선수단은 12일(목) 오후 4시 세종시청 여민실에서 열리는 제98회 전국체육대회 세종시선수단 결단식에 참가하여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각오를 다졌다.

이번 대회에 세종시교육청은 육상을 비롯한 10개 종목, 40명의 선수들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칠 예정이다.

올해는 지난 제97회 전국체육대회 대비하여 씨름종목과 복싱종목에 처음으로 참가하며, 그동안 육성한 육상, 레슬링, 세팍타크로 종목에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지난 대회 금메달과 은메달을 획득한 육상종목에서 경기력이 지속적으로 향상되어 이번 대회에서도 메달 획득 유력종목으로 전망하고 있다.

육상종목 포환던지기에 출전하는 여진성, 김건주(한솔고)선수는 이번 대회 전에 진행된 「전국선수권대회」에서 개인최고기록을 경신하는 등 메달 획득이 유력시 된다.

최교진 교육감은 “우리선수단은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선수단’으로 규모는 작지만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팀으로 변신하고 있다.”며, “이번 대회에서 우리 선수들이 다치지 않고 갖고 있는 기량을 마음껏 펼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충북·세종=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북·세종=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