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북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17 하반기 부모교육 특강“우리아이 성고민 어떻게 하나요?”, 부모가 알아야 할 사춘기 자녀 성문제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17.10.12 15:45
  • 댓글 0
   
▲ 2016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교육
[중부뉴스통신] 경주시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으로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 청소년수련관 1층 회의실에서 관내 청소년자녀를 둔 부모와 초·중·고등학교 교사, 상담자원봉사자 등 50여 명을 대상으로 ‘2017 하반기 부모교육 특강’을 개최한다.

이번 부모교육은 청소년 성상담 전문가인 대구청소년성문화센터 이자리 센터장을 초빙해 ‘우리아이 성고민, 어떻게 하나요?’라는 주제로 달라지고 있는 청소년 성문화와 성적발달 과정, 건강한 성교육 방법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더불어 최근 학교폭력 사례 중 성관련 문제가 많아지는 사회현상을 반영해 학교에서 일어나는 성폭력, 성추행, 음란물 노출 등의 문제에 부모로서 대처방법에 대해 특강이 진행되고, 강의 후에는 질의응답을 통해 부모들의 실질적인 고민을 공유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승열 청소년수련관장은 “부모교육 특강을 통해 청소년의 건전한 성문화 조성에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청소년정책과 사업 지원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신청문의는 오는 20일까지 경주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742-1388)로 할 수 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