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2018평창동계올림픽
평창올림픽 조직위,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제1기 평창 WINNERS 출범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15.01.07 05:24
  • 댓글 0
▲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장애인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조양호, 이하 조직위)는 6일 서울 중구 조직위원회 서울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제1기 대학생 기자단(평창WINNERS) 발대식을 가졌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장애인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조양호, 이하 조직위)는 6일 서울 중구 조직위원회 서울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제1기 대학생 기자단(평창WINNERS) 발대식을 가졌다.

지난 12월 7.2:1의 경쟁을 뚫고 선발된 전국 23개 대학교 30명의 대학생 기자단은 외국어, 사진 및 영상 촬영, 편집, 기사 작성 등 분야별 특기자로 구성되었으며 이날 발대식을 통해 조직위원회 업무와 구체적인 활동 내용을 확인하고 6개월 간의 공식 활동에 들어갔다.

조직위는 현재 운영 중인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외에 국․영문 블로그를 신규 개설하여 소셜 허브화하고, 대학생 기자단이 작성한 현장취재, 기획기사 등의 콘텐츠를 활용해 본격적으로 대중과의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조직위 곽영진 기획행정부위원장은 “대학생 기자단이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일반인의 참여와 소통을 이끌어내고 새로운 시각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공급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중부뉴스통신  redstar@jbe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