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의령군 재향군인회, 제57차 정기총회 개최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18.01.12 16:40
  • 댓글 0
   
▲ 의령군 재향군인회, 제57차 정기총회 개최 모습
[중부뉴스통신]의령군재향군인회는 지난 12일 10시 의령군 보건소 2층 회의실에서 손도수 도회장, 박환기 의령부군수, 손호현 군의회 의장, 각 보훈단체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제57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1부 행사로 2017년도 업무심사분석보고, 감사보고 및 2017년도 결산안과 2018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의결 했다.

이어진 2부 기념행사에서는 강학봉 용덕면 재향군인회 회장이 대한민국재향군인회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신순이 지정면 향군여성회장이 도회장 표창을, 의령군 재향군인회 정교영 이사, 김을수 화정면회장이 군수표창을 받았으며,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향군장학금을 의령고교 이지용군과 이준혁군에게 각각 30만원씩 전달했다.

박환기 의령군 부군수는 축사를 통해 “재향군인회 회원들의 봉사활동에 감사드리며, 나라사랑 정신을 후세에 널리 깨우쳐 국가발전에 보탬이 되는 인재를 양성하는 길잡이 역할을 해 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의령군 재향군인회는 관내 조은인연병원과 협약을 체결해 재향군인회 정회원, 여성회원에게 의료비 10%감면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