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바르게살기 경남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27일 도청, 회장 이·취임식 및 ‘2018 바르게살기운동 정기총회’ 가져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18.02.27 16:41
  • 댓글 0
   
▲ 바르게살기운동 경남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중부뉴스통신]한경호 권한대행은 27일 도청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경남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도협의회 임원, 시군구 회장단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4년간 도회장으로 역할을 다해 명예롭게 임기를 마치는 제12대 윤종하 회장의 이임식과 김명용 신임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취임사에서 김명용 회장은 “소통과 화합의 조직문화 창달을 통해 도민이 공감하고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바르게살기운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경호 권한대행은 격려사를 통해 “그동안 우리 사회에 올바른 가치관을 정립하는데 앞장 서 온 바르게살기운동 도협의회의 노력에 감사드리며, 경남도는 도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취임식에 앞서 진행된 ‘2018년 바르게살기운동 정기총회’에서는 지난해 사업결산과 올해 사업계획 및 예산을 승인했다.

또한, ‘국민과 함께하는 바르게살기운동’이란 올해 슬로건 하에 ‘세계일류 경남실현’을 위한 도민의 지속적 의식개혁과 사회통합 분위기 조성을 위한 법 질서 확립 및 안전문화운동 확산 캠페인 등의 실천사항을 결의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