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최 호 대표의원! ‘발로 뛰는 생활정치, 가슴으로 듣는 소통정치‘를 2018년도 자유한국당이 나아갈 방향으로 설정하다!
  • [경기=중부뉴스통신]원종성 기자
  • 승인 2018.03.13 16:35
  • 댓글 0
   
▲ 최 호 대표의원
[중부뉴스통신]13일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최 호 대표의원은 제326회 임시회 교섭단체 대표연설을 통해'발로 뛰는 생활정치, 가슴으로 듣는 소통정치'를 약속했다.

최호 대표의원은 급변하는 국제정세와 새 정부의 계속되는 실정으로 작금의 대한민국은 총체적 난국에 봉착했다며, 대한민국의 중심인 경기도와 자유한국당이 막중한 책임감으로 위기극복의 지혜를 모아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문재인 정부가 민생과 안전, 외교, 안보 등 대한민국의 미래비전에는 소홀히 하고, 정치보복, 보수궤멸에만 몰두하고 있다며, 강하게 비판하고 나섰다.

이어, 자유한국당이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할 사항으로 국제사회와 공조한 대북제재 강화, 책임지는 경기연정, 경제살리기와 일자리창출, 성폭력 해결과 2차 피해 방지, 저출산 해소 대책, 농업인들을 위한 6차 산업 정책, 다문화 대책, 역사교과서의 투명성 제고 등의 8개 과제에 대해 당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공언했다.

최호 대표의원은 촛불민심이 요구한 공정사회 건설을 위해 자유한국당이 앞장서겠다고 말하며, 도민들의 염원에 실천으로 화답하는 서민정당, 정책정당이 될 것을 약속하면서 대표연설을 마무리했다.

[경기=중부뉴스통신]원종성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중부뉴스통신]원종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