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울산
가족 모두가 즐기는 영화 상영 프로그램 운영월별 테마 관련 영화 상영 … 매주 화요일, 토요일 현장 선착순 접수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18.05.16 09:33
  • 댓글 0
   
▲ 울산광역시
[중부뉴스통신]울산도서관은 다양한 장르의 영화 상영을 통해 문화소외계층을 포함한 울산 시민에게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주 화요일 오후 12시 50분, 토요일 오후 2시에 울산도서관 1층 종합영상실에서 영화를 상영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인 5월에는 오는 19일 오후 2시 ‘미니언즈’를 한국어 더빙판으로 91분간 상영한다.

이후, 오는 26일 오후 2시에 ‘모아나’, 29일 오후 12시 50분에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등 온가족이 관람할 수 있는 재미있고 풍성한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단, 오는 22일 석가탄신일은 휴관한다.

이번 영화 상영 프로그램은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상영 당일 선착순으로 영화 시작 10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울산도서관에서는 도서관 개관 기념 영화로 오는 4월 26일부터 29일까지 1층 종합영상실에서 ‘미녀와 야수’, ‘아바타’, ‘빅 히어로’, ‘주토피아’ 등 4편의 영화를 상영했고, 특히 주말 상영작이었던 ‘빅 히어로’, ‘주토피아’는 도서관에서 준비한 좌석수를 훨씬 넘어서는 등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울산도서관은 매주 화요일에는 5월 가정의 달, 6월 호국보훈의 달, 7월 방학과 휴가, 8월 광복절 기념, 9월 독서의 달, 10월 문화의 달, 11월 깊어가는 가을, 12월 연말특집 등 월별 테마를 선정하여 관련 작품을 상영할 예정이며 매주 토요일에는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가족 작품 등의 전체 관람가를 선정하여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작품을 상영할 예정이다.

특히, 11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오는 11월 28일에는 1천만 이상 관객 동원 한국영화 4편을 선정하여 하루 동안 연속으로 상영할 계획이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