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충북
남풍우 음성라이온스클럽 회장 취임“신뢰와 사랑으로 음성라이온스클럽 발전에 기여할 것”
  • [충북·세종=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18.06.23 10:53
  • 댓글 0
남풍우 신임 회장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음성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2일 오후 6시30분 읍내 영빈웨딩컨벤션에서  2018-2019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임도순 회장이 이임하고 신임 남풍우 회장이 취임한 이날 행사에는 음성라이온스클럽 임원진을 비롯하여 지역 기관사회단체장, 가족 등 150여명이 참석해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1·2부로 나눠 진행된 이날 행사는 라이온스 윤리 강령 낭독, 취임회장 선서 등에 이어 2부 취임사, 신년도 임원소개,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되어 음성라이온스의 화합과 발전을 다짐했다.

음성라이온스클럽은 지역 소외 계층인 장애인과 노인들의 복지를 위해 차량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을 위해 지속적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남풍우(59.음성군 수도사업소장)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51년이라는 긴 세월동안 음성라이온스클럽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신 역대회장님들과 회원들께서 이뤄 놓으신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신뢰와 사랑으로 음성라이온스클럽 발전에 기여하겠다”라고 다짐했다.

또한 “라이온스 윤리강령을 준수하며 형식적인 것을 탈피하고 ‘실천하는 참봉사’라는 슬로건 아래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열정과 더 진한 애정으로 함께 협조해 주실 것을 당부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충북·세종=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북·세종=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