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인천
학생교육문화회관 7월 기획공연 뮤지컬뮤지컬 여왕, 홍지민의 MY LIFE
  •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18.07.11 15:46
  • 댓글 0
   
▲ 인천광역시교육청
[중부뉴스통신]학생교육문화회관은 오는 21일 오후 4시에 뮤지컬 갈라 '홍지민 MY LIFE'를 싸리재홀 무대에 올린다.

뮤지컬 배우 홍지민은 뮤지컬 캣츠, 맘마미아, 브로드웨이 42번가 등 다양한 무대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09년에는 뮤지컬 ‘드림걸즈’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 외 다수의 영화, TV 드라마에 출연하였으며 MBC 복면가왕에서 2대에 걸쳐 가왕에 등극하기도 한 실력파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홍지민 MY LIFE'는 ‘Fly me to the moon’, ‘Dancing queen’, ‘말하는 대로’, ‘여인의 향기’, ‘지금 이 순간’등 뮤지컬 곡 뿐 만 아니라 가요까지 다양한 레퍼토리로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홍지민과 앙상블 ‘더 뮤즈’는 완벽한 퍼포먼스 및 재미있는 이벤트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감동적이고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이영숙 운영부장은 “'홍지민 MY LIFE'를 통해 관객들은 무대를 압도하는 흥겨운 에너지를 받아 한 여름의 무더위를 극복하는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고 관람료는 학생무료, 일반인은 10,000원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