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광명시, 광명사거리 먹자골목 안내 조형물 점등 “젊고 활기찬 거리로 지역 경제 활성화”광명사거리 먹자골목 입구에 안내 조형물 새로 설치, 지난 10일 점등식 가져… 낮에는 조형요소 제공, 밤에는 경관조명 연출... 젊고 활기찬 거리로 변모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18.07.11 16:57
  • 댓글 0
   
▲ 광명사거리 먹자골목 안내 조형물 점등식
[중부뉴스통신]광명시는 지난 10일 광명사거리 먹자골목 입구에 안내 조형물을 새로 설치하고 박승원 광명시장을 비롯하여 시의원, 광명사거리 상가번영회 회원 등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조형물 점등식 행사를 가졌다.

설치한 먹자골목 안내 조형물은 기존의 작고 낡은 조형물을 대신하여 길이 17m, 높이 5.5m으로 제작됐다. LED 은하수 전구와 채널 간판을 이용하여 낮에는 조형요소를 제공하고 밤에는 경관조명으로 연출하도록 구성됐다.

특히 조형물 수직 채널 간판은 빨강, 파랑, 녹색이 조화를 이루고 은하수 전구와도 하모니를 이루며 광명사거리 먹자골목 입구를 역동적이고 아름다운 빛으로 가득 채워 먹자골목을 알기 쉽게 안내하고, 활기찬 거리를 연출해 방문객을 이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LED를 이용한 안내 조형물 설치로 광명사거리 상권이 젊고 활기찬 거리로 변모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항상 소통하고, 어려운 일이 생기면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가겠다”고 밝혔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