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북
의성군, 2018 행복한 우리가족 사진 전시회 개최아이가 있어 행복한 우리가족의 소중한 순간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18.10.11 16:50
  • 댓글 0
   
▲ 2018 행복한 우리가족 사진 전시회
[중부뉴스통신] 의성군은 출산장려를 위해 “아이가 있어 행복한 우리가족의 소중한 순간”이라는 주제로 지난 8일 행복한 가족사진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는 의성군이 주최하고, 의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지난 9월 의성 군민을 대상으로 한 “행복한 우리가족 사진 공모전”을 통해 접수된 100여점의 행복한 가족 모습이 담긴 사진을 전시하여 참여자와 의성군민들이 감상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통해 군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전문작가 세 명이 참가한 심사위원회에서 26작을 선정하여 시상했다. 최우수는“아이가 +2 추가된다. 행복도 더해집니다”라는 제목의 구천면 권중홍님의 대가족의 설 명절 세배사진이며, 우수는 “행복한 추석, 마주보는 행복한 엄마와 나”, “코스모스 속 사랑가득∼^^”, 장려는 “구천 다둥이네 '금지옥엽”'외 2명, 입선 20명으로 수상자들에게는 최우수 30만원, 우수 20만원, 장려 10만원, 입선 5만원 등 소정의 상금을 의성사랑상품권으로 수여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도 저출산 극복을 위해 출산장려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임신·출산·육아 지원정책을 적극 발굴·추진하여 아이 낳고 살기 좋은 활력 넘치는 행복의성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