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북
구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이·취임식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19.02.12 17:32
  • 댓글 0
   
▲ 구미시어린이집연합회장 이·취임식
[중부뉴스통신] 구미시에서는 12일 오전 11시 30분 호텔금오산에서 구미시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김진억 전임회장과 김선중 신임회장, 김상철 부시장을 비롯한 60여명 보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촐하게 이·취임식을 가져 회원 상호 간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새로 취임한 김선중 연합회장은, 지난 2년간 보육발전을 위해 노력해 준 김진억 전임회장과 동료 보육교직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회원 상호간의 화합과 신뢰를 바탕으로 구미시어린이집연합회와 지역사회 발전의 첨병이 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김상철 부시장은 보육현장에서 묵묵히 사명감으로 아이들을 돌보는 보육인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저출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육에 애쓰는 여러분에게 대한민국의 미래가 달려있다”며 “보육교직원들이 명품 보육서비스를 펼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미시어린이집연합회는 관내485개소 어린이집, 4,000여명 보육교직원들로 구성된 통합 보육단체로 15,000여명 아동의 안심 보육환경 조성과 명품 보육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으며, 매년 장학기금 기탁과 불우이웃돕기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에도 적극 동참해오고 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