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EN63
상단여백
HOME 전국 전남
영광군, 2019년 개별·공동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승인 2019.03.15 14:03
  • 댓글 0
   
▲ 영광군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영광군은 지난 1월 1일 기준 공시대상 개별주택 7,270호 및 공동주택 7,005호의 검증 가격에 대해 다음달 4일까지 열람 및 의견 접수를 실시한다.

건축물대장에 등재된 주택에 한해서 주택 소유자나 이해관계인이 군청 재무과 또는 주택 소재 읍·면사무소를 방문하거나 영광군 홈페이지와 부동산 가격공시 알리미를 통해서 열람 및 의견제출 할 수 있다.

의견 제출된 가격에 대해서는 표준주택가격 또는 인근주택가격과 가격균형을 적정하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여부를 재조사하고 해당 가격을 재검토해 통지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영광군에 소재한 개별주택을 전수 조사해 가격을 산정했고 한국감정원의 검증을 거쳐 객관성과 공정성을 기했다.”며 “매년 공시된 주택가격은 국세 및 지방세의 과세표준으로 활용되고 건강보험료, 기초연금 등 산출기준으로 반영되는 만큼 많은 영광군민들께서 관심을 갖고 본인 소유의 주택에 대한 가격 정보를 기간 내에 확인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2019년 1월 1일 기준 개별주택가격은 열람기간 종료 후 영광군 부동산 가격공시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다음달 30일 결정·공시되며 자세한 사항은 영광군 재무과 세외수입과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