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대전
권선택 대전시장,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15일 시청에서 500만 원 전달... 적십자회비 모금에 시민들의 동참 당부
  • [대전=중부뉴스통신] 정승원 기자
  • 승인 2016.12.15 22:48
  • 댓글 0

권선택 대전광역시장은 15일(목) 오후 5시 20분 시청에서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 정상철 회장에게 2017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권 시장은“어려운 때일수록 적십자 회비는 도움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희망이므로 시민들도 동참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정 회장은“올해도 적십자 특별회비로 전달해주신 시장님과 대전시청에 감사드리며, 적십자 회비는 예기치 못한 재해 이재민과 우리 주변의 소외계층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많은 시민이 회비 납부에 동참하여 이웃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모금대상은 세대주와 개인사업자, 법인 등이며, 지로, 가상계좌, 스마트폰, ARS 등 다양한 수단을 통해 납부할 수 있다.

아울러, 적십자 회비 납부 권장금액은 세대주 1만원, 개인사업자는 3만 원 이상, 법인은 5만 원 이상이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지사는“고맙습니다! 적십자회비, 나눔이 희망입니다”라는 주제로 지난 12월 1일부터 내년도 1월 31일까지 62일간을 2017년 적십자 회비 집중 모금기간으로 정하고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대전=중부뉴스통신] 정승원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전=중부뉴스통신] 정승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