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북
포항시청소년재단 제3회 유아 인성UP 캠프 성료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19.06.12 16:31
  • 댓글 0
   
▲ 포항시청소년재단은 지난 8일 구룡포청소년수련원에서 해맑은 어린이집 원아가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오감만족 봄나들이 유아 인성UP 캠프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중부뉴스통신] 포항시청소년재단은 지난 8일 구룡포청소년수련원에서 해맑은 어린이집 원아가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 오감만족 봄나들이 유아 인성UP 캠프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유아 인성 UP 캠프는 유아들의 균형 있는 발달과 가족 화합을 위해 직접 김밥을 만드는 오감활동, 조부모님과 함께하는 체육활동을 접목해 유아기 인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캠프에 참여한 유아들은 수련원 둘레길을 탐방하며 책에서 보았던 토끼풀, 네잎클로버 등을 찾았으며, 부모님 손을 잡고 한 발짝 한 발짝 걸으며 도란도란 자연을 이야기 하고, 알록달록 꼬마 주먹밥, 예쁜 모양 김밥 만들기 체험과 달리기, 공굴리기, 릴레이 대항전 등 부모님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해맑은 어린이집 원장은 “오감만족 봄나들이 캠프를 통해 가족이 자연에서 마음껏 뛰어놀고, 고사리 같은 손으로 알록달록 주먹밥과 예쁜 모양 김밥을 만들어 가족과 함께 점심으로 먹으며, 서로 화합하는 체육활동까지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룡포수련원에서 배려해주어 아이들에게 소중한 시간이 됐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포항시 청소년재단 박정숙 상임이사는 “가족들과 함께 봄나들이 캠프에 참여해 소중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유아 인성 함양에 매우 중요하며, 미래의 청소년들이 될 유아기에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도록 청소년재단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