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창원시, 경남문화관광해설사 대상 창원관광 홍보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19.08.16 16:43
  • 댓글 0
   
▲ 황규종 문화관광국장이 경남 문화관광해설사들을 대상으로 창원 환영 인사 및 관광을 홍보하고 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창원시는 16일 창원인터내셔널 호텔에서 진행된 2019년 경남문화관광해설사 직무교육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창원관광 홍보활동을 펼쳤다.

경남 문화관광해설사 직무교육은 경상남도에서 활동하고 있는 216명의 문화관광해설사의 역량강화를 위해 경상남도에서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8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활동경력에 따라 교육기간을 차등하여 교육을 진행했다.

창원시는 이 날 교육 휴식시간을 이용하여 황규종 문화관광국장이 직접 교육장을 방문하여 창원관광을 홍보했다. 저도 스카이워크 등 이색적인 창원의 주요 관광명소와 함께 창원 관광의 랜드마크가 될 이순신 장군 타워 설립에 대한 소개 등 짧고 영향력 있는 소개에 문화관광해설사들은 긍정적인 반응과 관심을 보였다.

황규종 문화관광국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지역의 문화관광을 알리는 자부심으로 활동하고 계시는 해설사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교육이 창원에 방문했던 소중한 기억으로 자리 잡아 앞으로도 창원에 대한 많은 관심과 홍보를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