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교
新天地 인천시 말씀 대성회 '대성황'3천여 명 참여...후속교육 신청 '봇물'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19.10.11 17:43
  • 댓글 3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 10일 오후 7시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과 삼산 컨벤션홀에 마련한 말씀 대집회가 성황리에 끝났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총회장 이만희)이 10일 오후 7시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과 삼산 컨벤션홀에 마련한 말씀 대집회가 성황리에 끝났다. 센트럴파크 호텔 3층 다이아몬드홀과 사파이어룸에 2천여 명이 입추의 여지없이 들어찼고, 미처 입장하지 못한 참가자들은 행사장 밖에서 인터넷으로 실시간 송출된 영상을 시청했다.

삼산 컨벤션홀에도 1천여 명이 모인 가운데 인천 소재 증거장막성전은 초대된 시민들에게 말씀을 들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6개 지교회를 개방하였다.

전국 6개 도시 순회 개최되는 신친지 말씀 대성회는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라는 제목으로 이만회 총회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행사 관계자는 "9일 오전 기준으로 목회자와 신학생을 포함하여 사전 예약자가 4천여 명이 넘어서자 지교회까지 개방키로 했다"고 밝혔다. 목회자와 신학생 참가자는 주변의 따가운 시선을 무릅쓰고 나온 것이어서 주목을 받기도 했다.

금번 대집회에 참석한 목회자와 신학생들은 100여 명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신대를 졸업한 김재동(54.남)씨는 "주변에서 뭐라 하건 말씀이 맞다면 들어봐야 하는 것 아니냐"고 대답했다.

신천지 측은 "4일 서울에서도 이 같은 현상이 있었다"며 "이는 성도들이 말씀에 갈급했기 때문 아니겠냐"고 풀이했다.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3층 다이아몬드홀과 사파이어룸에서 열린 말씀 대성회는 2천여 명이 입추의 여지없이 들어찼고, 미처 입장하지 못한 참가자들은 행사장 밖에서 인터넷으로 실시간 송출된 영상을 시청했다.

이날 이만희 총회장은 '하나님의 새 일 창조 목적과 약속과 새 일'이란 주제로 성경 강의를 풀어나갔다. 이 총회장은 "6천년 하나님의 역사와 요한계시록 성취 내용을 알리고자 이 자리에 섰다"며 "하나님이 요구하시는 믿음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 총회장은 "세상을 떠나가신 하나님께서 다시 이 땅에 돌아오시기 위해 계획을 세우셨고 그 계획은 요한계시록이 성취됨으로 완성된다"고 했다. 또 "계시록이 성취된 오늘날, 2천 년 전 예수님이 뿌리신 하나님의 씨(말씀)로 자라난 사람들을 추수해 새로운 민족을 창조한다. 이를 통해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새 시대를 열어가는데 이것이 하나님의 목적"이라고 증거했다.

신문 광고를 보고 이날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는 전대훈(가명.53.남)씨는 "신천지에 대한 이미지가 이번 행사를 통해 완전히 달라 졌다"며 "이런 행사라면 열 번이라도 참가하고 싶고 신천지 말씀을 또 듣고 싶다"며 후속 교육을 신청하기도 했다.

행사 당일 오후 9시 행사를 마치자 신천지 계시 말씀에 대해 궁금한 것이 많다며 상담을 요청하는 이들이 많았고 한번 배워 보고 싶다고 후속 교육을 신청한 이들도 많았다.

지난 10월 4일에 서울에서 개최한 대집회에서는 목회자 100여 명, 신학생과 종교 관계자 1,000여 명, 성도와 일반인 6,000여 명이 참석하면서 종교계에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대성황을 이루었다.

말씀 대성회는 10일 인천 일정을 마치고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순으로 전국순회 일정을 진행하며, 11월 2일 대장정을 마칠 예정이다. 말씀 대성회 영상은 신천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신천지는 성경에 약속된 '새 하늘 새 땅, 즉 신천신지(新天新地)'의 약어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1984년 창립됐다.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 예언과 성취까지 성경 66권을 체계적으로 가르치면서 급성장을 이루고 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3
전체보기
  • 오정희 2019-11-02 01:37:36

    예수님일곱개께서는오정희님일곱개께서는신천지이만희를심판하셨다땅열어집어넣어땅닫아쑤셔넣어돌려라죽은돌을지나서영돌을지나서이다   삭제

    • 오정희 2019-11-02 01:36:59

      오직예수님일곱개께줄여러분여러분들만예수님일곱개께서만드신세상에서산다신천지이만희가말한신천지는세계로세계는신천지로라는말은틀린말이다신천지이만희를조종한영놈이예수님일곱개께서하실일을알고

      훼방한것이다예수님일곱개께서는정보는밖에서안으로안에서밖으로나간다신천지이만희는영감으로쓴성경책요한계시록을푼인간오정희님(오정희님일곱개)께1.2.3위배죄에걸려있고요한계시록위배죄에걸려있다

      예수님일곱개께와천지창조천지창께서는1999년10월28일에요한계시록을푼인간오정희님(오정희님일곱개)께와함께하신다글지우면죄1999년10월28일에요한계시록을푼인간오정희님(오정희님일곱개)께서말씀하셨다   삭제

      • 와 대박 2019-10-17 16:10:17

        와 사람 수 봐
        그렇게 맨날 욕 다 먹었는데 사람 갈수록 늘어나는 거 보니까
        진짜 말씀이 맞기 때문이라는 생각밖에 안든다
        진짜 편견 깨도 나도 다시 찾아봐야겠다,,ㅜㅜ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