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마장면, 1기 패션브랜드 샵마스터 취득과정 수료식 개최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19.10.14 11:43
  • 댓글 0
   
▲ 마장면, 1기 패션브랜드 샵마스터 취득과정 수료식 개최
[중부뉴스통신] 이천시 마장면주민자치위원회는 2019 지역평생교육 활성화 평생학습도시 특성화 지원사업 일환으로 ‘1기 패션브랜드 샵마스터 취득 과정’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2일 첫 교육을 시작으로 10월 10일까지 총 17회 68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과정은 학습자들의 자발적인 모임을 구성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보이며 28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날 수료식에 앞서 한국직업연구진흥원 주관의 샵마스터 특별검정으로 자격증 취득의 마지막 학습 열의를 보였다.

이번 교육은 패션디자인론 감성과 미의식 패션산업 패션세일 커뮤니케이션 패션·뷰티스타일링 실전 전문가의 특강 등 각 분야의 전문강사들의 수업진행으로 샵마스터로서 필요한 전문지식을 체계적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김종관 주민자치위원장은 “1기 패션브랜드 샵마스터 과정을 수료한 28명의 학습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이번 과정이 여성의 취업 및 창업을 위한 발판의 계기가 되고,경력단절 여성의 취업&창업을 위한 여성인력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기 패션브랜드 샵마스터과정 학습자 모집을 10월 7일부터 10월 18일까지 모집 후 11월에 시작한다고 한다. 접수방법 및 교육일정 등은 이천시 평생학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