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하남음악협회, “정기음악회” 가을을 노래한다.26일, 하남문화예술회관 검단홀 2019년 하남음악협회 정기연주회 개최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19.10.22 12:09
  • 댓글 0
   
▲ 2019년 하남음악협회 정기연주회 전단지 앞면
[중부뉴스통신] 한국음악협회 하남시지부에서는 오는 26일 오후 6시 하남문화예술회관 검단홀에서‘2019년 하남음악협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시 승격 30주년 기념하기 위해‘하남시민과 함께하는 희망음악회’를 주제로 시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구성됐다.

하남시 음악단체가 함께 기획, 연주하는 무대로 하남시소년소녀합창단, 실버합창단, 미사여성합창단, 아마빌레하모니카 합주단 등 6개팀 150명의 하남음악인들이 가을밤을 노래한다. 전문공연팀인 위아더보이스의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중‘This is the moment’를 비롯 괜찮은 앙상블의 비발디의 사계중‘가을 3악장’등 민요에서 가요를 비롯, 뮤지컬에서 클랙식 현악기 연주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한, 샌트아트 퍼포먼스 팀이 특별출연하여 모래를 활용한 다양한 이미지 연출을 보여줄 예정이다.

신영자 하남음악협회 지부장은 “모든 시민이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초대공연으로 많은 시민들과 함께 공감하는 음악회가 되길 바라며 누구나 살고 싶은 명품도시 하남을 만들어가기 위한 희망음악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