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충북
영동군, 2019년 4분기 군민이 추천하는 친절공무원 선발
  •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19.12.03 09:17
  • 댓글 0
   
▲ 영동군, 2019년 4분기 군민이 추천하는 친절공무원 선발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충북 영동군은 ‘2019년도 4/4분기 군민이 추천하는 친절공무원’ 2명을 선발해 지난 2일 표창했다고 밝혔다.

선발된 친절공무원은 군 안전관리과 배복식 주무관과 양산면 이재은 주무관이다.

이들은 금년 4분기까지 군민들에 의해 추천된 친절공무원으로 영동군공적심의회의를 거쳐 최종 선발됐다.

안전과리과 배복식 주무관은 민원행정 처리시 친절하고 적극적인 대민봉사 행정 구현으로 민원인들로부터 칭찬의 목소리를 많이 듣고 있다.

각종 건설업무 및 재해예방사업업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해 지역사회발전과 주민복지 및 재해사전대비에 크게 이바지해 왔으며 특히 재해위험지구정비, 급경사지정비 등을 추진해 재해를 사전에 예방하는데 기여했다.

양산면 이재은 주무관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취업 취약계층에게 생산적, 지속적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특화사업,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사업을 추진하는 등 군민의 자활의지를 북돋아 주고 취업의 기회를 만들었다.

또한 청년일자리 등을 추진함에 있어 주기적인 현장방문을 통해 현장행정을 구현하는 등 적극행정으로 주민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12월 2일 정례조회시 이들을 표창한 박세복 군수는 “영동을 받쳐주는 공직자들이 있어 든든하다”며 “군민으로부터 칭찬받은 공무원을 적극 발굴·표창하고 수상자의 수범사례를 전파해 신뢰받는 공직사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