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대전
대전한밭도서관에서‘꿈꾸는 그림책’원화전 열려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본관 1층 전시실에서
  • JBEN 중부뉴스
  • 승인 2014.02.05 21:23
  • 댓글 0
▲ 한밭도서관에서는 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본관 1층 전시실에서 ‘꿈꾸는 그림책’원화전을 개최한다.(사진=대전시제공)

한밭도서관에서는 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본관 1층 전시실에서 ‘꿈꾸는 그림책’원화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미래아이 출판의 협조로 색감이 예쁘고 아이들이 꿈꿀 수 있고 상상할 수 있는 그림책에서 원화를 골라 전시하게 되었다.

『엄마가 정말 원하는 것』은 평범한 광대가족 이야기를 통해, 진정 행복한 가정을 이루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일러준다. 아이들은 익살맞은 그림과 서커스에서의 다양한 볼거리에 빠져 신나게 웃으며, 자칫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 주제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봄을 만드는 요정』은 새싹이 트고 꽃이 피는 봄, 녹음이 우거지는 여름, 단풍이 지고 낙엽이 지는 가을, 차가운 바람이 불고 하얀 눈이 내리는 겨울, 그리고 다시 봄. 계절의 변화를 보여주는 섬세하고 아름다운 그림책이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그림책에서 만나는 원화 하나 하나를 작품으로 만나 예술작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원화를 감상하고, 작품을 통해 책을 찾아 읽을 수 있는 기회가 되는 전시이길 기대한다.

한편, 매달 마지막 수요일(2월 26일)은 ‘문화가 있는 날’로 오후 10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JBEN 중부뉴스  redstar@jbe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JBEN 중부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