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우체국쇼핑몰 사천시 기획관 15% 특별할인 판매코로나19 극복 특별할인 기획전 개최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0.03.26 14:45
  • 댓글 0
   
▲ 우체국쇼핑몰 사천시 기획관 15% 특별할인 판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사천시는 '코로나19'로 재고누적과 매출급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생산자, 소상공인을 지원하고 정상운영을 돕기 위해 우체국쇼핑몰과 협약을 맺고 지난 25일부터 온라인 특별판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 할인행사는 '힘내라 대한민국‘이란 슬로건으로 우체국쇼핑몰에 '사천시 전용 브랜드관'을 고정 개설하고 판매촉진을 지원한다.

현재 우체국쇼핑몰에는 사천시 41개 기업, 140종의 지역생산제품이 입점되어 있으며 고통분담의 차원에서 15%의 할인율로 진행한다.

우체국온라인 쇼핑몰은 2017년부터 사천시와 협약을 맺고 지역생산 농수축특산물 홍보 마케팅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매출실적이 매년 10% 이상씩 증가하고 있다.

사천시는 이번 특별 판매행사를 위해 추경예산을 편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생산자와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뜻에서 진행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가 “지역생산품 소비진작에 기여하고 우리 농가와 지역 경제의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