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거창군, 코로나 극복을 위한 긍정적 에너지 전파1. 재창원 거창군향우회, 풀무원녹즙 거창가맹점, 한국예총 거창지회, 바르게살기운동 거창군협의회 코로나19 기부 동참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0.04.03 16:55
  • 댓글 0
   
▲ 거창군, 코로나 극복을 위한 긍정적 에너지 전파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거창군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긍정적 에너지가 전파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재창원 거창군향우회는 3일 거창군청을 방문해 성금 55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여한 강신근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들을 위해 향우들이 십시일반으로 힘을 모았다”고 밝혔다.

이어서 풀무원녹즙 거창가맹점에서도 건강음료 91박스를 기탁했고 임무성 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심신이 지친 군민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이렇게 기부를 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거창지회에서는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예총 거창지회는 7개 협회 394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2019 거창예총제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바르게살기운동 거창군협의회는 지난 3월 18일 성금 150만원을 기탁한 데 이어 3일에도 마스크 100매를 기부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도 적극 참여하는 등 코로나 극복을 위한 많은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