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부산
부산시와 신세계백화점이 함께하는 ‘중소기업 특별전’백화점에서 부산제품의 신세계를 경험하세요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0.05.22 10:13
  • 댓글 0
   
▲ 부산광역시청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부산시는 오늘부터 28일까지 7일간 해운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 1층에서 ‘중소기업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중소기업 특별전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에 따른 경기침체가 장기화함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들의 제품홍보와 판로개척을 돕기 위해 부산시와 신세계백화점의 협업으로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는 코덱스, 벗드림, 릴요거트 등 15개 부산 중소기업이 참여하며 식품, 잡화, 생활용품 및 아이디어 제품 등 다양한 상품으로 판매대를 운영하며 시식코너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산시는 대형 유통사와 지역 중소기업의 상생협력을 위한 대·중소기업 특별전을 2016년부터 진행해 왔으며 4년간 8번의 판매전으로 182개사가 6억3천만원대의 매출을 올렸다.

행사는 대형 유통사 입점이 어려운 지역 중소기업에 7일간의 판매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기업은 제품 홍보 및 매출 신장의 기회를 얻게 된다.

대형 유통사들 역시 이번 특별전을 시작으로 지역사회 공헌 및 협력사업을 통해 지역기업을 위한 반짝매장 등 다양한 방법으로 동반성장에 참여할 뜻을 전했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특별전이 코로나 19로 힘든 지역 중소기업들에 새로운 판로개척의 출발점이 되어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 우수 제품개발 및 판로 확대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