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북
코로나 19도 배우는 즐거움을 막을 수 없다울진군청소년수련관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20.06.05 16:56
  • 댓글 0
   
▲ 코로나 19도 배우는 즐거움을 막을 수 없다
[중부뉴스통신] 울진군은 청소년의 꿈 키움터‘울진군청소년수련관’에서 2020년 상반기 특기·적성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코로나 19로 연기되었던 청소년 프로그램은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청소년의 수요에 안전하게 대응한다는 방침을 세우고 공동교구를 사용하는 집단수업 등은 제외하고 수업별 정원을 축소해 운영한다.

오는 20일부터 8월 8일까지 8회기로 ‘창의사고력 수학’, ‘캐리커처&팝아트’, ‘교양한문’, ‘오조봇’, ‘미니어처세상만들기’, ‘클레이공예’의 6개 과목을 운영한다.

신청은 10일 오전10시부터 울진군청 홈페이지’통합예약시스템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울진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울진군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의 안전과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실시간 방역과 좌석간 거리두기 및 체온 체크, 손 소독제 사용 필수, 마스크 착용 여부를 점검하는 등 방역 시스템 강화에 전력을 다해 운영할 예정이다.

안병윤 사회복지과장은“코로나19로 다양한 체험활동은 어렵지만, 상반기 프로그램을 통해 감성과 꿈을 키우고 우리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고 밝혔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