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북
구미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운영위원회 개최우리 아이 건강 급식, 학부모·전문가와 함께 꼼꼼히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20.06.30 14:20
  • 댓글 0
   
▲ 구미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운영위원회 개최
[중부뉴스통신]구미시에서 구미대학교에 위탁·운영 중인 구미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우리 아이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급식을 위해 전문가·학부모 등의 다양한 의견을 개진해 내실 있게 운영하고자 6.30 2020년도 상반기 운영위원회를 열었다.

이날 운영위원회는 학부모, 민간·가정·총연합회 어린이집 회장, 유치원 연합회장, 구미대학교 교수, 시의원, 공무원 등 20여명이 참석해 상반기 사업에 대한 중간점검을 실시했고 사업 전반에 대한 위원들의 의견은 하반기에 반영·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구미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 근무하는 전 직원은 영양사·위생사로서 관내 426개 어린이집·유치원·지역아동센터 소속 어린이 11,852명에게 균형 잡힌 식단과 안전한 급식, 올바른 식습관 형성 등을 지원하고 있어, 어린이급식소 운영자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 있다.

이연우 위생과장은 “이번 운영위원회에서 협의된 사항을 하반기 센터 운영에 적극 반영하고 향후에도 사업 당사자 및 전문가에게 사업 추진 경과 및 성과를 공유하고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구미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최고의 위생·영양관리 지원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