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고양시, 빅데이터분야 지방임기제공무원 공개 채용2022년 말까지 분야별 빅데이터 분석 과제발굴·긴급현안 및 사회적 이슈에 대한 데이터 기반 분석 등 실시
  • [경기=중부뉴스통신]손성창 기자
  • 승인 2020.08.04 11:22
  • 댓글 0
   
▲ 고양시청
[경기=중부뉴스통신]손성창 기자 = 고양시는 빅데이터분야 지방임기제공무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채용하는 빅데이터분석가는 7급 상당으로 2022년 말까지 분야별 빅데이터 분석 과제발굴, 긴급현안 및 사회적 이슈에 대한 데이터 기반의 분석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데이터 분석 준전문가 자격증 이상 소지자 중 다음 자격기준 중 하나 이상을 갖춘 자다.

학사학위 취득 후 1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3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8급 또는 8급 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로 이뤄지며 지원자는고양시 행정지원과로 이달 10일부터 12일까지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홈페이지 및 인사혁신처 나라일터의 공고문을 확인하거나, 고양시 정보통신담당관 빅데이터팀으로 전화해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빅데이터 분야의 전문성과 역량, 열정을 두루 갖춘 이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경기=중부뉴스통신]손성창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중부뉴스통신]손성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