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제주
2020 온라인 제주감귤박람회 포스터 공모전감귤박람회조직위, ‘제주감귤, 새로운 도전과 희망’주제 31일까지 실시
  • [제주=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승인 2020.08.07 14:16
  • 댓글 0
   
▲ 감귤박람회조직위, ‘제주감귤, 새로운 도전과 희망’주제 31일까지 실시
[제주=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는 오는 31일까지 ‘제주감귤, 새로운 도전과 희망’ 주제로 2020 온라인 제주감귤박람회 포스터 작품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작품은 창의적으로 표현한 순수 창작 포스터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에게 제주감귤을 통해 새로운 도전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는 내용이면 된다.

참가자격은 도내 고등학교, 전국 예술고등학교와 대학 미술학부 학생 등‘제주감귤박람회’에 관심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출품 수는 1인 1편이다.

희망자는 공모전 참가신청서·작품소개서를 응모작품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작품 규격은 원본이 아닌 디지털형식의 3MB 이하 축소본이며 수상자에 한해 원본 제출을 요청할 예정이다.

작품유형은 수채화, 유화, 파스텔화, 크레파스화, 일러스트화, 컴퓨터그래픽 등 제한이 없다.

단, 타인이 취득한 특허권·실용신안권·디자인권·저작권에 속하는 작품이나 이미지·폰트 등 저작권 분쟁 소지가 있는 작품, 타 공모전 수상작품 및 타인의 창작물을 표절·복사한 작품은 불가하다.

수상작은 9월 10일 제주감귤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시상금은 최우수상 1명 100만원, 우수상 1명 50만원, 입선 1명 30만원이며 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장 상장과 함께 주어진다.

심사는 현직 미술대학 교수 등 외부 전문위원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에서 진행하며 창의성 25점, 주제전달성 25점, 주제적합성 25점, 완성도 25점 등 100점 기준으로 고득점 순으로 선정한다.

양병식 조직위원장은 “국민과일인 제주감귤의 우수성을 알리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에게 도전과 희망을 전달 할 수 있도록 많은 분의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제주=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