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고양시, 이달 21일까지 청년드림 JOB콘서트 참여기업 모집9월 21일부터 25일까지 화상면접 등 기업이 원하는 방식으로 면접 지원…“고양·서울·김포·파주 등지 소재 강소기업의 많은 참여 기대”
  • [경기=중부뉴스통신]손성창 기자
  • 승인 2020.08.14 11:40
  • 댓글 0
   
▲ 고양시, 이달 21일까지 청년드림 JOB콘서트 참여기업 모집
[경기=중부뉴스통신]손성창 기자 = 고양시는 청년일자리박람회 ‘청년드림 JOB콘서트’에 참여할 구인업체를 모집 중으로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청년드림 JOB콘서트는 오는 9월 21일부터 25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할 예정으로 고양시와 동아일보 청년드림센터가 공동 개최한다.

프로그램 구성은 구인기업의 채용과 면접 지원하는 온라인 채용 일자리의 트렌드를 알려 줄 일자리 컨퍼런스 온라인 대기업 공채상담 입사서류, 면접 클리닉과 함께 영상면접을 위한 촬영을 지원하는 컨설팅 진로·직업의 설계와 탐색을 위한 일자리정보 등 5개 주요 테마로 다채롭게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일자리 컨퍼런스에는 인공지능 확산,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활성화 등 많이 달라지고 있는 일자리 변화에 대해 각 분야의 강연이 마련된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참여 신청서에 모집직종 및 인원, 근무시간, 직무 내용 등을 꼼꼼히 작성해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이달 21일까지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의 채용존은 온라인 기반으로 진행되며 화상면접 등 기업이 원하는 방식으로 면접을 지원한다. 특히 인근의 김포시, 파주시가 같이 협조해 청년 구직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되는 만큼 우리시 우수중소기업 및 인근 서울·김포·파주 등에 소재한 강소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중부뉴스통신]손성창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중부뉴스통신]손성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