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제주
문화예술진흥원, 오는 29일 음악극 ‘카르멘’무료 공연24일부터 홈페이지 통해 예매 … 객석 수 제한·거리두기 좌석제 시행
  • [제주=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승인 2020.08.24 14:17
  • 댓글 0
   
▲ 문화예술진흥원, 오는 29일 음악극 ‘카르멘’무료 공연
[제주=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제주문화예술진흥원은 오는 29일 문예회관 대극장에서 제13회 제주해비치아트페스티벌 공식참가작 음악극 ‘카르멘’을 공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민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입장 인원을 대극장 객석 수의 20%인 190석만 개방하고 거리두기 좌석제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입장권은 8월 24일 오전 9시부터 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마스크를 하지 않은 고객은 출입이 제한된다.

음악극 ‘카르멘’은 2011년 제23회 거창국제연극제 대상 및 연출상 수상, 2013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우수 공연, 2018년 경기공연예술페스타 베스트컬렉션, 2019 경기문화페스티벌 베스트컬렉션에 선정되는 등 2010년 첫 공연 이후 10여 년 간 사랑을 받는 작품이다.

프랑스 작가 프로스페르 메리메의 소설 ‘카르멘’을 원작으로 한 음악극 ‘카르멘’은 비극적 사랑이 파멸에 이르는 과정을 생생하게 표현한 작품이다.

전직 군인인 돈 호세가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집시여인 카르멘과의 사랑으로 인해 살인·탈주 등 범죄를 저지르다가 카르멘을 결국 죽이고 만다는 '돈 호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음악극에 맞춰 특별히 작곡된 오리지널 연주곡과 노래 등이 같은 이름을 가진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과는 사뭇 다른 매력과 감동을 관객에게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주=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