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산림조합중앙회 임업기술훈련원,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성공 위해 발 벗고 나선다23일 입장권 구매 약정 체결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0.09.23 16:23
  • 댓글 0
   
▲ 경상남도청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23일 산림조합중앙회 임업기술훈련원과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지고 입장권 구매 약정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엑스포 조직위원회사무실에서 진행된 업무협약 및 구매약정식에는 김종순 조직위원회 사무처장과 신상철 산림조합중앙회 임업기술훈련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종순 사무처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엑스포 연기 발표 이후, 첫 번째로 업무협약을 체결해 주시고 입장권을 구매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성원에 힘을 얻어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남은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상철 임업기술훈련원장은 “주무부처인 산림청에서 후원하는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엑스포 홍보 및 관람객 유치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양산시에 소재하고 있는 산림조합중앙회 임업기술훈련원은 1984년 협업경영지도소로 발족했고 1994년 1월 현재의 훈련원으로 개칭되어 연간 3만명의 임업기술인 및 기능인을 양성하는 교육훈련 전문기관이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