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대한체육회, 제2기 대학생 명예기자단 발대식 개최명예기자 16명, 스포츠현장 취재 및 SNS 홍보 활동 도전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17.04.12 08:41
  • 댓글 0
▲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10일 서울올림픽파크텔 3층 회의실에서 제2기 대한체육회 대학생 명예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16명의 명예기자를 위촉하였다.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오늘 지난 10일 서울올림픽파크텔 3층 회의실에서 제2기 대한체육회 대학생 명예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16명의 명예기자를 위촉하였다.

체육회는 이번 명예기자단 선발을 위해 지난 2월 모집공고를 내고,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적으로 16명의 명예기자를 선발하였다. 올해 선발된 명예기자단은 앞으로 6개월간 스포츠현장 취재 및 스포츠 미담, 뉴스 발굴 등을 통해 국민들에게 생생한 스포츠 소식을 전달하고, SNS 홍보 등 참신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더한 홍보 활동을 통해 스포츠 참여 인구를 늘리는데 힘쓸 계획이다.

발대식에 참석한 전충렬 대한체육회 사무총장은 “짧은 기간이지만 명예기자단 여러분께 보람 있고, 의미 있는 배움의 시간이 될 것”이라며 “대한민국 체육 발전을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오늘 발대식에서는 대학생 명예기자단의 역량 강화를 위해 스포츠서울 강명호 기자의 “블로그 및 SNS 운영” 강의를 비롯하여 스포츠동아 양형모 기자의 “원고 작성 요령 및 글쓰기 교육”을 진행하였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