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제주
김창열미술관 창작스튜디오 운영 및 입주작가 모집유망예술가 발굴 및 안정적인 창작활동 지원을 위한 창작스튜디오 운영
  • [제주=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승인 2021.01.05 15:38
  • 댓글 0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제주특별자치도 김창열미술관은 국내외 유망예술가를 발굴하고 안정적인 창작활동을 지원을 위해 “1기 김창열미술관 창작스튜디오 입주작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운영되는 김창열미술관 창작스튜디오는 국내외 작가들의 창작 활동에 새로운 동력을 모색할 수 있는 공간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창작스튜디오의 선발인원은 1명으로 입주기간은 2021년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이다.

지원대상자는 모집공고일 기준 만 25세 이상의 국내외 거주 작가로 현대미술 전 분야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1월 18일부터 1월 31일까지 미술관을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접수도 가능하다.

미술관은 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2월 중으로 최종 입주작가를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창작스튜디오 입주작가로 선발된 작가에게는 스튜디오, 결과보고전 개최 등이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미술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승철 도 문화체육대외협력국장은 “김창열미술관 창작스튜디오에서의 창작활동과 지역 예술가·주민들과의 교류를 통해 문화예술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제주=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