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기업
체리부로 1등급 프리미엄 닭고기 ‘코켄’, 이마트 쿠킹클래스 실시7월까지 수도권 17개 이마트 매장 문화센터서 쿠킹클래스 진행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승인 2017.05.14 18:23
  • 댓글 0
▲ ㈜체리부로(회장 김인식)의 1등급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코켄(www.kokkhen.com)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수도권 이마트 17개 매장 문화센터에서 쿠킹클래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체리부로(회장 김인식)의 1등급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코켄(www.kokkhen.com)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수도권 이마트 17개 매장 문화센터에서 쿠킹클래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코켄의 가슴살, 안심살, 닭다리 등 부위별 닭고기를 이용해 가정에서 주부들이 간편하고 손쉽게 요리할 수 있는 닭요리 레시피를 배우는 원데이 쿠킹클래스다.

요리 전문 강사가 선택한 치킨롤스테이크, 검은깨 닭안심 샐러드, 부추듬뿍 닭곰탕, 닭고기 채소겨자냉채, 중국풍 간장소스 깐풍기 등 다채로운 메뉴의 요리법을 배우고 즉석에서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지며, 수강생 전원에게는 코켄 닭고기 2팩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쿠킹클래스 개최 매장 및 일정은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http://culture.emart.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청을 원하는 개인은 문화센터 홈페이지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코켄은 전국 50여 곳의 친환경 농장에서 키운 무항생제 닭으로 만든 체리부로의 1등급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로 5월 18일 정식 론칭 및 판매 예정이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