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여주시 대신면 지사協, 대신농협 실버봉사단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복상자 나눔추석맞이 福 나눠드려요~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1.09.15 14:34
  • 댓글 0
   
▲ 여주시 대신면 지사協, 대신농협 실버봉사단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복상자 나눔
[중부뉴스통신] 15일 여주시 대신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대신농협 실버봉사단과 협력해 관내 취약계층 100가구에 복을 나누는 ‘신축복상자 꾸러미’ 전달을 위한 배분 활동을 실시했다.

배분 봉사 현장에는 지사회원 9명과 대신농협 실버봉사단 단원 40명이 참여한 가운데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취약계층에게 나눠줄 복상자 꾸러미를 일사분란하게 정리했다.

복상자 꾸러미는 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고자 밀가루, 식용유, 소면 등 가정에 필요한 식품들로 알차게 채워 넣었다.

이에 대신농협 실버봉사단은 “코로나가 아직도 사람들을 힘들게 하지만 올해 추석도 어김없이 찾아왔다.

물질적으로는 어렵더라도 마음만은 넉넉하게 모든 사람들이 행복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라는 참여 소감을 남겼고 이에 박충선·이용주 지사協 공동위원장은 “맑은 가을 날씨 아래서 추석맞이를 위한 복상자 꾸러미 배분 활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관내 저소득층의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