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울산
울산시 ? 어린이집 보호자, 간담회 마련안심 보육환경 조성 방안 모색 및 현장 의견 수렴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1.09.24 08:07
  • 댓글 0
   
▲ 울산광역시청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울산시는 9월 24일 오전 10시 30분 ‘울산시 중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송철호 시장, 부모모니터링단, 어린이집 시설운영위원회 보호자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집 보호자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 장기화와 관련, 어린이집의 안심 보육환경 조성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재 울산시는 부모의 보육료 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한 어린이집 보육료 차액 지원, 어린이집 종사자 처우개선, 어린이집 시설운영을 위한 장비구입비, 냉·난방비, 환경개선비 지원 등의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공보육 강화를 위해 국공립어린이집 확충, 공공형어린이집 선정 등 인프라 구축에도 힘쓰고 있다.

특히 안심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부모모니터링단 운영, 열린어린이집 운영, 보육교직원 아동학대 예방교육 실시, 시시티브이 설치·관리실태 점검 등을 추진하고 있다.

송철호 시장은 “영유아의 심신을 보호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행복하고 든든한 안심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