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광주
남구, ‘코로나 극복’ 가족사진 작품 공모최우수상 50만원 등 200만원 상품 제공
  •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승인 2021.09.24 10:34
  • 댓글 0
   
▲ 광주광역시_남구청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 광주 남구는 24일 “가족의 힘으로 코로나19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가족의 모습이 담긴 사진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남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따르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가족사진 공모전 작품 접수가 오는 10월 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코로나 일상, 가족을 담다’로 거주지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남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은 뒤 이메일로 사진 원본 파일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출품작은 1인당 3점 이내이며 심사 결과는 오는 10월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최우수상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상품이 제공되며 우수상 2명과 장려상 4명, 입선 10명에게도 각각 30만원과 10만원, 5만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진다.

장미영 남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위기를 모두가 한마음으로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주·전남·전북=중부뉴스통신]문음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