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남
의령군, 군민과 함께 하는 1일 명예군수 운영
  •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승인 2021.09.24 15:39
  • 댓글 0
   
▲ 의령군, 군민과 함께 하는 1일 명예군수 운영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 의령군은 24일 군수실에서 성의정 낙서면 감곡마을 이장을 제17대 ‘1일 명예군수’로 위촉했다.

의령군은 오태완 군수가 취임한 이래 군민의 군정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1일 명예군수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성의정 명예군수는 이날 ‘1일 명예군수’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군정 전반에 대한 현황을 청취하고 2021년 군정 추진 방향을 파악하는 등 주요 군정을 살폈다.

이어 의령군 농업기술센터를 방문해 농산물 온라인 유통과 귀농인 농촌에서 살아보기 사업 등에 대한 추진 내용을 점검했다.

특히 용덕면 참그린 영농조합법인을 방문해 스마트팜의 운영현황을 견학하는 등 농업분야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보였다.

성 명예군수는 “명예군수 체험을 통해 의령군이 군민과의 소통을 얼마나 중요하게 여기는지 몸소 느낄 수 있었다”며 “군민들을 위한 사업은 내실 있는 추진도 중요하지만 소통을 통한 꾸준한 홍보도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오태완 군수는 “언제나 군민과 함께한다는 마음으로 군정에 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각계각층의 군민을 1일 명예군수로 위촉해 군민과 소통하는 열린 군정을 실현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부산·경남·울산=중부뉴스통신] 김석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