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경기
지역로컬푸드와 함께한 개군면 나눔장터 행사 개최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1.10.14 10:53
  • 댓글 0
   
▲ 지역로컬푸드와 함께한 개군면 나눔장터 행사 개최
[중부뉴스통신] 지난 13일 개군면사무소 앞에서 나눔장터 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마스크 쓰기 및 거리두기를 준수해 진행했으며 개군면 새마을회가 주관해 개군면민들을 대상으로 치러졌다.

특히 나눔장터 행사에 기부 물품 경매를 열었는데 정동균 양평군수 및 개군면 이장, 개군농협, 개군면 체육회장 등 각계각층의 기부가 이어져 많은 관심 속에 경매 물품이 전부 매진되는 성과를 이루었다.

경매행사 외에도 농산물, 의류, 장난감 및 생필품 등을 판매해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지역로컬푸드인 김규호 낙우회장, 김동국 비름작목회장, 정창교 양평서울해장국큰아들집 대표, 박용업 절골농원 대표, 김충성 일오삼 농장대표, 김유철 금단버섯농산 대표, 신길웅 형진산업 대표 등에서 물품을 기증해 나눔의 뜻을 모았다.

새마을회에서 준비한 김밥, 빈대떡, 개군면 청소년 쉼터 개울가에서 준비한 달고나 등 테이크아웃 먹거리들도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행사장 입구에는 ‘슬기로운 분리생활’이라는 코너를 만들어 폐기물 분리수거 및 교육도 병행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개군면 새마을회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이지만 이럴수록 힘을 모을 수 있는 계기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새마을회 회원 모두 하나로 힘을 모아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었다”며 “이번 나눔행사를 통한 수입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사용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경구 개군면장은 “항상 면정에 앞장서는 개군면 새마을회에서 훌륭하게 행사를 치러줬다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됐던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기회였으며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는 뜻깊은 행사였다 개군면 새마을회와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개군면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