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충남
공주시, 아동친화도시 시민참여 온라인 원탁토론회 참여자 모집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시민 의견수렴
  •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2.03.15 12:56
  • 댓글 0
   
▲ 공주시청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공주시는 아동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제1회 시민참여 온라인 원탁토론회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4월 9일 오전 10시 진행되는 이번 토론회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ZOOM을 이용한 영상회의로 진행되며 공주시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부족한 점과 해결방안 제시, 공주시 아동친화도시 비전 설정 등을 내용으로 한다.

시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의 아동, 학부모, 아동 관계자 등 토론회 참여자 총 100명을 오는 22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토론회 참가 신청은 참가신청서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접수 또는 네이버 폼을 통한 모바일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 서류와 네이버 폼 링크는 공주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시는 이번 토론회를 통해 다양한 시민의 의견을 수렴해 공주형 아동친화도시 4개년 추진계획 수립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손애경 여성가족과장은 “아동친화도시 조성을 위한 시민참여 온라인 원탁토론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이번 토론회를 통해 공주시 아동친화도시 조성에 많은 시민의 의견이 반영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충청=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