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기업
㈜아성다이소, 일상을 향기롭게! ‘봄의 향기 기획전’ 진행디퓨저, 조화, 방향제, 바디용품 등 총 40여 종 구성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3.03.23 03:20
  • 댓글 0
촉촉 튤립 조화

균일가 생활용품점 (주)아성다이소가 '봄의 향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일상에 향기를 더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디퓨저, 조화, 방향제, 바디용품 등 총 4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집안 인테리어에 향기를 더할 수 있는 상품을 마련했다. △봄봄 힐링 디퓨저는 달콤한 향의 ‘체리블라썸 향’으로 벚꽃 모양의 부케 스틱이 작은 꽃병의 느낌이고, ‘리드 스틱’ 개수를 조절해 원하는 발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인테리어를 손쉽게 도와주는 개나리와 유채꽃 등 조화도 만나볼 수 있다. △개나리와 유채꽃 가지는 화병에 꽂아 협탁이나 창가에 두면 따스한 봄기운이 느껴지고 △촉촉 튤립 조화는 목이 긴 화병에 넣어 감성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침구나 의류 등에 화사한 꽃향기를 입힐 수 있는 방향제와 섬유 향수를 준비했다. △파센트 방향제는 벚꽃의 은은한 향이 약 4주간 지속되고, 걸이형 끈이 포함되어 있어 옷걸이, 문고리 등 원하는 장소에 간편하게 걸어서 사용할 수 있다. 새콤달콤한 복숭아 향이 특징인 △봄봄 섬유 향수는 스프레이형 탈취제로 옷이나 신발 등 각종 냄새 제거에 용이하고, 가방에 간편하게 넣고 다니기 좋은 100ml 사이즈로 마련했다. 

바디용품과 기초 화장품은 핑크빛 벚꽃 디자인을 반영한 시즌 한정 상품으로 기획했다. △탄산 버블 배쓰밤은 ‘체리 블라썸 향’, ‘플라워가든 향’으로 구성했고, 풍성한 거품과 적당한 스파클링으로 즐거운 목욕을 도와준다. △퍼퓸 드라이 핸드 클렌저는 한 손에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손세정과 보습이 가능하다. 민감성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데 도움을 주는 조성아의 비건 화장품 △루츠레서피 VITA B 카밍솔루션 베리어세럼과 △루츠레서피 VITA B SOS 크림도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따스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달콤한 향을 일상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봄의 향기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계절에 맞는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