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인천
부평구, 한국자유총연맹 부평구지회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570만원 전달받아
  •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승인 2023.11.29 12:07
  • 댓글 0
   
▲ 인천광역시_부평구청사전경(사진=부평구)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 부평구는 29일 한국자유총연맹 부평구지회로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570만원을 전달받았다.

이웃돕기 성금은 지역사회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이문호 지회장을 비롯한 부평구지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은 것이다.

기탁받은 성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부평구 저소득가정을 위한 지역복지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자유총연맹 부평구지회는 지난 2022년부터 매년 화재취약계층을 위해 소화기 전달과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문호 한국자유총연맹 부평구지회장은 “물가 상승 등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이 추운 겨울에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차준택 구청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한국자유총연맹 부평구지회에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성금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부평구지회는 지난 1989년 4월에 창립한 국민운동단체로 한국전쟁 음식 시식회 안보견학 태극기달기 운동 노인 보행 안전사고 예방 활동 홀몸어르신 초청 공경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천=중부뉴스통신]김만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