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김학용 의원, 1월9일 안성맞춤아트홀서 의정보고회 개최1월 9일 화 오후 2시,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서 개최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승인 2024.01.04 11:30
  • 댓글 0
   
▲ 김학용 의원, 1월9일 안성맞춤아트홀서 의정보고회 개최
[중부뉴스통신] 김학용 의원이 1월 9일 오후 2시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2024년도 종합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1타 강사 김학용, 안성의 숙제를 속시원히 풀어드립니다’라는 주제로 지난 2년간의 의정성과를 보고할 예정이며 특별히 안성을 대표하는 시민 패널들이 함께해 안성의 미래 발전을 고민해보는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 의원은 시민들에게 실적만 홍보하는 일방적인 행사를 넘어서 시민들이 일상 생활에서 궁금했던 점, 안성의 미래를 위한 숙제 등에 대해 시민들과 격의 없이 소통하며 궁금증을 해소하는 의정보고회를 만들 예정이다.

이번 의정보고회에서는 국가 반도체 소부장 특화단지 유치 한경대~양재시민의숲 광역버스 운행 및 동아방송대~강남역 광역버스 유치 안성세무지서 개소 소아과 평일 야간진료 공공산후조리원 설치 안법고 기숙사 증축 확정 상수원보호구역 해제 위한 실질적 해법 마련 등에 대한 추진 성과들을 소상히 설명할 예정이다.

아울러 38국도 공도~대덕 확장 38국도 대체우회도로 서울~세종 고속도로 국지도23호선 대덕~남사 확장 안성 철도 유치 GTX 유치 화성~안성 민자고속도로 추진 착수 등 시민들이 궁금해하는 안성의 미래에 대해서도 설명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 의원은 “시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2년을 4년처럼 일하며 최선을 다했다”며 “안성의 미래를 위해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논의하는 생산적인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