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
민병덕 국회의원‘우리동네 국회의원 일 잘하는 민병덕’출판기념회 개최1월 6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안양 더그레이스켈리에서 열릴 예정
  •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 승인 2024.01.05 09:11
  • 댓글 0
   
▲ 민병덕 국회의원‘우리동네 국회의원 일 잘하는 민병덕’출판기념회 개최
[중부뉴스통신] 더불어민주당 민병덕 국회의원은 1월 6일 네 번째 책, ‘우리 동네 국회의원 일 잘하는 민병덕의 출판기념회를 열어 안양시민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안양 더 그레이스켈리 예식장에서 오후 3시에 황연실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대변인의 사회로 개최된다.

민병덕 의원은 21대 국회에서 대표적인‘민생파 국회의원’으로 코로나 팬데믹 시기 K방역 성과 속에 벼랑으로 내몰린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해 ‘코로나 손실보상법’제정에 앞장섰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에는 ‘금리는 민생’이라는 일념으로 은행의 부당가산금리를 줄이고 금리인하 3법을 대표로 발의하는 등 지속적 노력을 펼쳐왔다.

아울러 안양의 노후 신도시 문제를 해결하고자 더불어민주당 노후계획도시특별위원으로 1기 신도시 특별법을 통과시켰고 안양의 생활형 숙박시설을 오피스텔로 용도 변경하는 등 안양의 주거환경 개선에 집중하고 있다.

민병덕 의원은“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돌아보고 에피소드를 시민들과 나누고 싶다”며 “출판기념회에 안양시민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김만식 대표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