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서울
서초구, 2024년 ‘맞춤형 세무설명회’ 30일 개최부동산 절세 관련 ‘제네시스박’ 재테크 강의 및 상속·증여세 이종은 세무사 강의
  • 중부뉴스통신
  • 승인 2024.04.15 16:44
  • 댓글 0
   
▲ 서초구, 2024년 ‘맞춤형 세무설명회’ 30일 개최
[중부뉴스통신] 서울 서초구는 복잡한 세제정책 및 변화에 대한 구민들의 이해를 높이고 궁금증 해소를 위해 ‘2024년 맞춤형 세무설명회’를 개최한다.

작년 권역별 찾아가는 세무설명회로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은 서초구 세무설명회가 올해는 세금분야 뿐만 아니라 부동산 절세 등 재테크 부분까지 확대해 구민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오는 4월 30일 오후 2시 심산기념문화센터에서 열리는 세무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누어서 진행된다.

1부는 유튜브채널 ’제네시스박‘을 운영하며 부동산 절세 무작정 따라하기 등 다수의 저서를 출간한 부동산 세금전문강사인 박민수가 취득세 및 양도소득세에 대한 절세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2부는 이종은 세무사가 구민들의 관심도가 높은 상속·증여세에 대해 집중적으로 강의할 예정이며 이후 궁금했던 내용에 대해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참석을 희망하는 구민은 8일부터 서초구청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하면 되고 모집인원은 선착순 300명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서초구청 세무관리과 세무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 세무설명회에서도 복잡하고 어려운 세금 문제 및 절세방안에 대해 구민들의 세금 고민이 해소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서초구는 구민들에게 더 나은 납세편의 제공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중부뉴스통신  desk@jungbunews.com

<저작권자 © 중부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중부뉴스통신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